▲ '라디오스타' 김신영.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신영이 ‘아모르파티’의 주인공인 가수 김연자에 빙의, 흥을 폭발 시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7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연출 박창훈)는 ‘라디오 시그널 보내~ 찌릿찌릿!’ 특집으로 배철수-음악평론가 임진모-김신영-문천식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또한 서장훈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MC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5년째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진행하고 있는 DJ 김신영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초대가수 김연자를 앞에 두고 큰 실수를 할 뻔 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김신영은 “김연자 씨가 나와 라이브를 하는데”라며 당시 상황을 온 몸으로 표현했다.

김신영은 한껏 흥에 취한 채 김연자로 빙의해 “진짜 이렇게 부르시는 거예요”라며 사람의 마음을 홀리는 꾀꼬리 같은 목소리와 행동을 묘사했다. 김신영은 완벽한 ‘김연자 따라잡기’로 4MC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신영은 5년째 라디오 DJ로 인기를 얻어가고 있는 결정적인 이유로 ‘청취자 채찍질’을 꼽으며 청취자들과 소통하는 특이한 화법까지 공개했다. ‘취준생’ 고모부의 일화까지 전하는 등 가족 개그 업데이트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김신영의 ‘김연자 따라잡기’ 현장은 7일 오후 11시 10분 ‘라디오 시그널 보내~ 찌릿찌릿!’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