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스101 시즌2' 3차 순위 발표실 결과가 공개된다. 제공|Mnet
[스포티비스타=양소영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3차 순위 발표식 결과가 공개된다.

9일 방송되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서는 3차 순위 발표식 결과가 밝혀진다. 최종 과제인 데뷔 평가 무대에 오를 수 있는 연습생들은 누가 될지 시선이 집중되고 있는 것.

지난주 방송에서는 ‘I Know You Know’, ‘Show Time’, ‘Oh Little Girl’, ‘열어줘’, ‘Never’ 다섯 개의 콘셉트 평가 무대가 공개돼 연습생들이 각양각색의 매력을 터뜨리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방송 이후 공개된 음원들도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습생들의 세 번째 순위 발표식이 공개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집계 잘못된 거 아니죠?”, “베네핏 받고 저 등수인 게 너무 충격이다”라는 연습생들의 반응이 담겨있어 이번 순위에 이변이 있었음을 짐작하게 하고 있다.

콘셉트 평가 1위조가 받은 베네핏 표는 순위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쳤을지, 마지막 관문인 데뷔 평가 무대를 치를 수 있는 20명의 연습생은 누가 될 것인지 긴장감이 증폭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