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우용여(왼쪽)와 권혁수. 제공|tvN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선우용여와 권혁수가 SNL 역사에 남을 만남을 가진다.

10일 오후 10시 20분 생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 시즌9' 코너 '더빙극장'은 '순풍산부인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선우용여와 권혁수가 만난다. 최근 권혁수가 방송에서 패러디한 '순풍산부인과'를 직접 본 선우용여가 까메오 출연으로 화답했다.

지난 1998년 처음 방송된 '순풍산부인과'는 순풍산부인과 사람들의 일상과 헤프닝을 다룬 시트콤으로, 오지명, 선우용여, 박영규, 박미선 등 모든 캐릭터가 큰 인기를 누렸다. 

이날 더빙극장에서 선우용여는 원작보다 더욱 리얼한 선우용여로 등장한다. 실제 '순풍산부인과'가 방송된지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원작의 재미를 120% 살리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선우용여만이 할 수 있는 맛깔나는 대사와 리액션이 더빙극장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높다.

권혁수는 선우용여의 친구 분녀로 변신한다. 어느 때보다 파격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꽁트를 이끌어갈 예정. 마치 랩을 하는 듯한 더빙과 액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10년 이상 남을 레전드 영상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든다.

제작진은 "선우용여가 흔쾌히 더빙극장에 출연을 약속해 놀랍고 감사했다. 꽤 오랜 시간이 지난 작품임에도 마치 어제 촬영한 듯한 변함없는 연기를 보여주셨다. 제작진 또한 원작의 재미는 최대한 살리며 시너지는 극대화 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더빙극장에서 선우용여와 권혁수가 보여줄 선후배 케미를 기대해도 좋다"고 말했다.

선우용여가 깜짝 출연하는 'SNL 코리아 9'은 10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