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엄정화-강태오-장희진(왼쪽부터) 스틸. 제공|MBC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의 판도라 상자가 열린지 관심이 높다.판도라의 상자는 결국 열리고 마는 것일까?

10일 방송될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에서는 엄정화와 장희진 사이를 돌이킬 수 없도록 만든 아킬레스건을 정면으로 다룬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랑의 도피를 결심한 경수(강태오)를 상대로 지나(엄정화)가 어떻게든 이를 막아서기 위해 애를 쓰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나와 해당(장희진) 사이의 악연의 실체 또한 경수 앞에 모습을 드러내고 만다.

지나의 손이 미치지 않는 먼 곳으로 떠나 둘 만의 생활을 이어갈 것을 결심했던 해당과 경수의 계획은, 방송 말미 등장한 지나의 다급한 움직임으로 실행이 쉽지만은 않을 것이 예상된 바 있다.

그런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지나는 경수의 앞을 막아서며 두 사람이 결코 이어질 수 없는 이유를 제 입으로 실토하는 것으로 둘의 사랑의 도피 계획에 강력한 브레이크를 걸게 된다. 

해당과 경수가 결코 이어질 수 없는 관계임을 알면서도 딸의 행복을 위해 사랑의 도피를 권유했던 자상하고 따뜻한 아버지 강식(강남길)과 달리, 어떻게든 이를 막기 위해 판도라의 상자를 스스로 열고 마는 지나의 선택은 극과 극 행보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10일 오후 8시45분 방송.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