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노수광 ⓒ 창원,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창원, 홍지수 기자] SK 와이번스가 추격에 나섰다. 마운드가 흔들리면서 끌려가고 있으나 타선이 살아날 분위기다.

SK는 5일 창원 마산구장에서 열리고 있는 2017 타이어뱅크 KBO 포스트시즌 NC 다이노스와 와일드카드결정 1차전에서 0-4로 뒤져있던 3회초, 2회까지 NC 선발 제프 맨쉽을 상대로 1안타에 그쳐있던 타선이 2점을 뽑았다.

3회 첫 타자 김성현이 볼넷을 골랐고 이성우가 우익수 쪽 안타를 때려 무사 1, 2루가 됐다. 다음 타석에는 발빠르고 작전 수행 능력을 갖춘 1번 타자 노수광. 벤치에서는 보내기 번트를 주문했다.

타자들의 타격감이 좋지는 않았으나 경기 초반인 점을 고려하면 1점이라도 만회할 필요가 있었고 노수광이 보내기 번트를 성공하면서 1사 2, 3루가 됐다. 다음 타석에 들어선 나주환이 우익수 쪽 희생플라이를 날려 3루 주자 김성현이 홈을 밟았다. 이후 최정이 몸에 맞는 볼로 출루한 뒤 2사 1, 2루에서 정의윤이 우전 적시타를 때려 2-4가 됐다.

3회 말 현재 SK는 2-6으로 끌려가고 있다. 믿었던 '에이스' 메릴 켈리가 부진한 투구로 3회를 넘기지 못하고 조기 강판됐다. 그러나 아직 경기 초반이기 때문에 SK도 3회초 공격 분위기를 살려 차곡차곡 점수를 뽑으면서 쫓아갈 수 있을까.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