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승준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김건일 기자] 준플레이오프 징크스에 잡혀 있는 송승준이 이번에도 5회를 넘기지 못했다.

11일 창원 마산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 리그 포스트시즌 NC와 준플레이오프 3차전에 선발 등판한 송승준은 1회와 3회 홈런 1개씩 맞에 5점을 내준 끝에 3이닝 만에 마운드를 내려갔다. 4피안타 2피홈런 3볼넷 4탈삼진 5실점으로 패전 위기에 몰렸다..

송승준은 준플레이오프에서 유독 부진했다. 준플레이오프에서 6번, 선발론 5번 마운드에 섰지만 승리가 없다. 3패, 평균자책점은 무려 8.85에 이른다. 5이닝을 버틴 적이 한번뿐이었을 정도로 경기력이 좋지 않았다.

송승준은 1회 마지막 아웃카운트를 잡지 못하고 실점했다. 첫 타자 이종욱을 우익수 뜬공, 2번 타자 박민우를 포수 스트라이크 낫아웃을 유도한 뒤 나성범에게 볼넷을 내줬다. 이어 재비어 스크럭스에게 2점 홈런을 맞았다.

송승준은 안정을 찾지 못하고 다음 타자 모창민을 볼넷으로 내보내면서 다시 위기에 몰렸다. 박석민에게 연속 볼넷을 준 뒤 권희동에게 중전 적시타를 맞아 추가 실점했다.

3점을 준 송승준은 2사 1, 3루에서 손시헌을 삼진으로 잡아 1회를 끝냈다.

송승준은 3회에 다시 실점했다. 이번에도 마지막 아웃카운트를 잡지 못해 화근이 됐다. 모창민을 2루타로 내보내고 노진혁에게 2점 홈런을 맞았다. 순식간에 점수 차이가 2-5로 벌어졌다.

송승준은 4회 수비를 앞두고 김원중에게 마운드를 넘겼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