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스틴 토마스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서귀포(제주), THE CJ CUP 특별취재팀 취재 정형근 기자] 저스틴 토마스(24, 미국)가 나인 브릿지 코스 적응을 완료했다. 3라운드에서 2타를 줄인 토마스는 스콧 브라운과 함께 공동 선두에 올랐다. 

토마스는 21일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클럽 나인브릿지(파72)에서 열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THE CJ CUP @ NINE BRIDGES(총상금 925만달러) 3라운드에서 버디 5개, 보기 1개, 더블 보기 1개를 묶어 2언더파 70타를 쳤다. 중간합계 9언더파 207타를 만든 토마스는 공동 선두에 올랐다. 

2라운드에서 순간 풍속이 시속 30㎞에 이르는 강한 바람에 고전한 토마스는 3라운드에서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쳤다. 3번 홀(파5)에서 버디를 낚으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토마스는 8번 홀(파4)에서 더블 보기를 범하며 위기를 맞았다. 

그러나 토마스는 흔들리지 않았다. 9번 홀(파5)에서 버디를 따내며 심리적인 안정을 찾았다. 10번 홀(파4)에서 강한 바람이 불며 다시 보기를 기록했지만 11번 홀(파4)과 12번 홀(파5)에서 연속 버디를 낚았다. 

전날 18번 홀에서 벙커샷 실수로 보기를 했던 토마스는 버디를 낚으며 단독 선두에 올랐다. 스콧 브라운이 18번 홀 버디로 따라오며 공동 선두로 3라운드를 마쳤다.

■THE CJ CUP 특별취재팀 : 이교덕 기자, 정형근 기자, 임정우 기자(취재), 배정호 기자(취재·영상), 한희재 기자(사진)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