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저축은행 김세진 감독 ⓒ 안산,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안산, 박성윤 기자] 짧게 자른 머리도 소용없었다.

OK저축은행이 13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열린 2017-2018 도드람 V리그 남자부 3라운드 우리카드와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0-3(13-25, 23-25, 19-25)으로 졌다. OK저축은행은 5연패에 빠졌다.

경기 전 OK저축은행 김세진 감독은 선수들을 보며 안쓰럽다고 이야기했다. 연패 탈출을 위한 각오를 다지기 위해 선수들이 머리를 짧게 잘랐기 때문. 김세진 감독은 "깜짝 놀랐다. 머리를 잘랐는데 동기부여가 되길 바란다. 선수들이 생각한 대로 잘 안돼 답답할 것이다"고 말했다.

세터 이민규, 주포 송명근, 송희채, 김요한, 박원빈까지 까까머리 선수들이 코트를 누볐다. 연패 탈출을 위해 안간힘을 썼지만 범실에 울었다. 1세트 OK저축은행은 13-25 큰 점수 차로 세트를 내줬다. 범실에 발목을 잡혔다. 외국인 선수 마르코 페레이라와 송희채가 범실 3개를 저질렀고 송명근 차지환이 1개씩 더했다. OK저축은행이 범실 8개를 기록할 때 우리카드는 1개였다.
▲ OK저축은행 선수들은 머리를 짧게 잘랐지만 소용이 없었다. ⓒ 안산, 한희재 기자

두 번째 세트도 마찬가지였다. OK저축은행 범실을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다. 우리카드가 두 번째 세트에서 범실 7개를 기록하는 동안 OK저축은행은 13범실을 저지르며 무너졌다. 블로킹을 앞세워 우리카드 공격을 잘 막았으나 필요한 순간에 후위 공격자 범실, 서브 범실 등이 나오며 팽팽했던 세트를 내줬다. 우리카드 쪽으로 넘어간 흐름을 OK저축은행은 돌리지 못했고 3세트도 내주며 연패 탈출에 실패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