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독전' 메인 예고편. 제공|NEW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영화 '독전'이 개봉일을 이틀 앞당기면서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아시아 최대 마약 조직을 잡기 위해 모든 것을 건 형사 원호(조진웅)의 강렬한 대사와 함께 리듬감 있는 비주얼 교차로 시작한다. 카리스마 넘치는 존재감으로 이선생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오연옥(김성령)의 모습에 이어 '실체 없는 적을 추적하라'라는 카피가 등장한다.

이어 마약 조직에게 버려진 조직원 락(류준열)이 원호의 수사에 협조하는 장면들을 통해 이들의 관계에 궁금증을 더한다. 이후 마약 제조에 천재적인 기술을 가진 농아 남매(김동영, 이주영), 충실한 조직원 선창(박해준), 아시아 최대 마약 시장의 거물 하림(故 김주혁),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차승원)까지 강력한 캐릭터들이 연이어 등장, 긴장을 높인다.

강렬한 캐릭터들의 연이은 등장과 독보적인 비주얼이 시선을 고정시켰다면, 감각적인 배경 음악으로 마무리 한다. '독전'의 메인 예고편에 사용된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빌리버'(Believer)는 영화의 비주얼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든다.

이매진 드래곤스의 음반 발매를 담당하는 유니버설뮤직그룹의 한국지사 담당자는 "이매진 드래곤스가 영화의 시놉시스를 읽고 예고편 음원 사용에 흔쾌히 동의했다. '빌리버'와 영화 '독전'(Believer)은 제목이 같다는 것 외에도 흡입력 있는 전개, 압도적인 스케일, 강인한 신념을 담고 있는 점이 닮았으며 화끈한 에너지가 대중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 영화 '독전' 메인 예고편. 제공|NEW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강렬한 캐릭터들의 모습을 분할 컷으로 담았다. 마약조직과 연루된 인물들이 흑백으로 표현된데 반해 조직을 추적하는 원호만이 컬러로 표현된 포스터의 구성은 이들의 강렬한 대결구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제각기 다른 눈빛과 표정을 드러냈음에도 한 데 어우러지는 이들의 모습은 독한 캐릭터들의 만남이 일으킬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적이 되어 적을 잡는다'는 카피와 '독전' 로고는 영화가 가진 강렬하고 뜨거운 에너지와 얽히고 설킨 관계, 그 속에서 벌어질 사건들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독전'은 오는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