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독전' 캐릭터 포스터. 제공|NEW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영화 '독전'이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작품이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각 캐릭터의 얼굴 클로즈업과 상반신을 담은 분할 컷으로 구성, 제각기 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한다. 날카로운 눈빛과 거친 표정이 돋보이는 원호 포스터는 독한 자들을 잡기 위해 더 독해진 형사의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무표정하지만 힘 있는 눈빛을 보여줌과 동시에 누군가에게 멱살을 잡히고도 굴하지 않는 락 포스터는 조직에 버림 받고 조직을 잡는 형사에 협조하는 캐릭터의 복합적 모습을 보여준다. 또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과 강한 포스가 돋보이는 오연옥의 모습과 다채로운 표정으로 악랄하고 독특한 아우라를 드러내는 선창은 캐릭터의 개성을 담고 있다.

무표정한 얼굴과 차가운 눈빛의 브라이언은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며 극의 긴장을 더할 것을 예고한다. 거칠고 날카로운 면모를 드러내는 진하림 역시 원호의 끈질긴 추적에 어떤 변수로 작용할 지 궁금증을 높인다.

▲ 영화 '독전' 캐릭터 포스터. 제공|NEW

함께 공개된 캐릭터 예고편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최대 마약 조직과 조직의 보스 이선생을 잡기 위해 모든 것을 건 형사 원호(조진웅)의 모습을 시작으로, 그가 조직에 접근하며 만나게 되는 강렬한 캐릭터들을 차례로 그려냈다. 

조직에 버림 받은 락과 마약 조직의 실세인 오연옥이 원호의 수사에 협조하는 모습은 영화 속 얽히고 설킨 캐릭터들의 관계를 예고한다. 여기에 아시아 마약 시장의 거물이자 바이어 진하림의 강렬한 등장과 마약 조직의 임원이자 창단 멤버인 선창을 이용한 원호의 수사가 어떻게 펼쳐질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침내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과 마주한 원호와 락이 어떤 사건을 대면할지 관심을 모은다. 뿐만 아니라 마약 제조에 천재적 기술을 가진 농아남매(김동영, 이주영)의 범상치 않은 등장까지 담겼다.

'독전'은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