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4일 국내 최초로 격투기 라디오 공개 방송이 열린다.

[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 기자] 한국 입식격투기 단체 맥스FC(MAX FC)와 스포츠 팟캐스트 1위 방송 팟빵 '싸움의 기술'이 국내 최초로 격투기 공개 방송을 연다.

싸움의 기술 진행자 개그맨 윤형빈과 미키 광수, 이재선 싸비 MMA 감독이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서울 화곡동 KBS아레나홀에서 100명의 격투 팬들을 방청객으로 초대하고 흥미로운 격투기 토크쇼를 펼친다.

공개 방송이 끝나면 저녁 7시부터 맥스FC 14가 이어진다. 챔피언 윤덕재와 도전자 강윤성의 밴텀급 타이틀전이 메인이벤트, 황호명과 장태원의 슈퍼미들급 초대 챔피언 결정전이 코메인이벤트다.

싸움의 기술은 방송 시작 3개월 만에 월평균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팟빵 팟캐스트 스포츠 분야 1위에 오른 화제의 라디오 방송이다.

인스타그램 스타로 통하는 개그맨 미키 광수의 촌철살인 독설 개그와 13년 차 베테랑이자 종합격투기 1승의 윤형빈의 부드러운 진행에 명장 이재선 감독의 전문성이 더해지며 격투 팬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싸움의 기술과 맥스FC의 컬래버레이션 방송은 국내 최초 격투기 공개 방송이라는 의미가 있다. 맥스FC 측은 평소 격투기에 관심이 많았던 탤런트 가수 개그맨은 물론 레전드 복싱 챔피언, UFC 출신 MMA 파이터, K-1 출신 스타 파이터 등 각계각층의 스타들이 찾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맥스FC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방청이 가능하다. 맥스FC 14는 IB 스포츠와 네이버 스포츠에서 저녁 7시부터 생중계된다.

맥스FC 14 대진

[밴텀급 타이틀전] 윤덕재(의왕삼산) VS 강윤성(목포스타)

[슈퍼미들급 챔피언 결정전] 황호명(엑스짐) VS 장태원(마산팀스타)

[플라이급 타이틀전] 조아르투르(우크라이나/군산엑스짐) VS 리우쳉(CGT/중국)

[여성 52kg급] 김소율(평택엠파이터짐) VS 유리카 진포(나고야G.S.B/일본)

[65kg급] 조경재(인천정우관) VS 진태근(대구피어리스짐)

[70kg급] 고우용(서울KMAX짐) VS 윤태균(부산싸이코핏불스)

[75kg급] 윤태휘(인천정우관) VS 김준화(안양삼산총관)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