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기영 ⓒ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박성윤 기자] KIA 타이거즈 선발투수 임기영이 12일 창원 마산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NC 다이노스와 경기에 선발 등판해 5이닝 5피안타(2피홈런) 1볼넷 4탈삼진 4실점을 기록하고 마운드에서 내려왔다. 팀이 2-4로 밀린 상황. KIA가 동점 또는 역전을 만들지 못하면 임기영은 시즌 7패(5승)으로 전반기를 마감한다.

임기영은 1회말을 피안타 없이 마쳤다. 선두 타자 박민우를 우익수 뜬공으로 잡고 이상호을 투수 땅볼로 묶었다. 나성범에게 사구를 허용했으나 최준석을 삼진으로 돌려세웠다.

1-0으로 앞선 2회말 임기영은 동점을 허용했다. 권희동을 3루수 땅볼로 처리한 가운데 이원재에게 우월 1점 홈런을 맞았다. 1-1 동점에서 임기영은 3회말 역전까지 내줬다. 1사에 박민우에게 중견수 키를 넘기는 2루타를 내줬고 2사 2루에 나성범에게 우월 2점 홈런을 허용했다.

1-3에서 임기영인 4회초 1사에 이원제에게 중전 안타를 내줬다. 다시 주자를 내보냈지만 김성욱과 김찬형을 삼진으로 돌려세웠다. 임기영은 5회초 김형준 박민우 이상호를 범타로 처리하며 경기 첫 삼자범퇴 이닝을 이끌었다.

최형우 솔로 홈런으로 임기영은 2-3으로 뒤진 6회말 마운드에 올랐다. 임기영은 나성범에게 우전 안타를 맞고 최준석에게 볼넷을 내줬다. 이후 김윤동에게 마운드를 넘겼다.

권희동 희생번트로 1사 2, 3루가 됐다. 김윤동은 이원재에게 우익수 뜬공을 끌어냈지만 희생플라이가 돼 나성범이 홈을 밟았다. 김윤동은 후속 타자 김성욱을 삼진으로 막아 임기영 추가 실점을 막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