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티비뉴스=잠실, 곽혜미 기자]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 리그' 두산 베어스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가 8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렸다. 4회초 무사 1,2루 상황에서 두산 선발 후랭코프가 코치를 바라보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잠실, 박성윤 기자] 두산 베어스 외국인 선발투수 세스 후랭코프가 경기 초반 부진을 극복하고 7이닝 투구를 펼쳤다.

후랭코프는 8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8 신한은행 MY CAR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 경기에 선발 등판해 7이닝 9피안타 2탈삼진 6실점(5자책점)을 기록하고 팀이 2-6으로 뒤진 8회초 마운드에서 내려왔다. 팀 타선이 한화 리드를 빼앗지 못하면 후랭코프는 시즌 3패(15승)를 기록한다.

후랭코프는 1회초부터 흔들렸다. 2사에 정근우에게 좌익수 앞에 떨어지는 빗맞은 2루타를 허용했다. 호잉을 사구로 보내며 2사 1, 2루가 됐다. 후랭코프는 이성열을 중견수 뜬공으로 막으며 실점하지 않았다.

두산 오재원이 솔로 홈런으로 후랭코프를 지원했다. 후랭코프는 지원이 무색하게 2회초 역전을 허용했다. 선두 타자 하주석에게 유격수 쪽 내야안타를 맞았다. 이동훈을 상대로 2루수 땅볼을 끌어냈으나 오재원이 실책을 저질러 무사 1, 2루. 지성준 희생번트로 1사 2, 3루가 됐다. 후랭코프는 오선진에게 좌전 안타를 맞아 2실점 했다.

3회초에는 선두 타자 정근우 호잉, 이성열에게 연거푸 안타를 맞으며 1실점 했다. 이어지는 무사 1, 3루에 하주석에게 1타점 2루수 땅볼을 허용해 1-4가 됐다. 3회말 팀 타선이 2점을 더 뽑았다. 그러나 후랭코프 실점은 끝나지 않았다.

4회초 지성준에게 좌전 안타, 오선진에게 사구를 허용했고 이용규 희생번트로 1사 2, 3루가 됐다. 정은원이 주자 진루는 돕지 못하는 3루수 앞 내야안타를 쳐 1사 만루가 됐다. 후랭코프는 정근우에게 2타점 중전 안타를 맞으며 3이닝 연속 2실점씩을 기록했다. 

후랭코프는 5, 6회초를 삼자범퇴로 처리했다. 2-6으로 점수 차가 유지된 7회초 한화 중심 타선 정근우 호잉, 이성열을 상대로 다시 삼자범퇴 이닝을 이끌며 타순 한 바퀴 동안 출루를 허용하지 않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