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생결단 로맨스'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가 아시안게임 중계로 결방된다. 제공|MBC, SBS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중계로 지상파 드라마와 예능 등이 결방된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중계로 오늘(27) 방송 예정이었던 지상파 드라마 및 예능이 결방된다.

먼저 MBC는 오후 520분부터 남자 축구 8강 대한민국과 우즈베키스탄의 경기를 생중계한다. 이에 따라 오후 7시에 방송되는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이 결방된다. 이어 오후 840분부터는 야구 예선 한국과 인도네시아, 배드민턴 혼합복식 결승이 중계된다. 월화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는 아시안게임 생중계로 결방된다.

KBS2는 아시안게임 중계로 인한 결방이 없다. 오후 5시부터는 남자 축구 8강 대한민국과 우즈베키스탄의 경기가 중계된다.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는 오후 10시에 정상 방송되며, 예능 프로그램 안녕하세요도 오후 1110분부터 전파를 탄다.

SBS는 오후 5시부터 남자 축구 8강 한국-우즈베키스탄을 중계하며, 오후 850분부터 여자 배구 조별리그 한국-대만의 경기를 중계한다. 이에 따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생활의 달인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가 결방된다.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오후 1110분에 정상 방송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