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그룹 펜타곤이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오는 10일 컴백하는 그룹 펜타곤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펜타곤은 6일 공식 SNS에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청개구리'를 비롯해 '저두요!!', 'SKATEBOARD', '밤에 비가 내리면', 'Thumbs Up!'까지 총 5곡의 리스트가 담겨있다.

특히 2번 트랙 '저두요!!'는 멤버 신원이 처음으로 작곡-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신원 특유의 위트가 묻어나는 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 보이그룹 펜타곤이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타이틀곡 '청개구리'는 후이와 함께 워너원의 '에너제틱', 'NEVER'는 물론 '빛나리'로 완벽한 호흡을 자랑한 프로듀싱 팀 Flow Blow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타이틀곡 '청개구리'는 항상 말을 안 듣는 청개구리가 사랑하는 이를 통해 개과천선하는 동화적인 판타지를 담고 있는 곡으로 경쾌한 레게 기타와 휘파람 소리 그리고 "치킨이나 드세요", "박힌 돌 뺀다" 등의 담백하고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펜타곤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Thumbs Up!'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