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아레스

[스포티비뉴스=박주성 기자] 루이스 수아레스가 답답함을 호소했다.

바르셀로나는 11일 오전 445(한국 시간) 스페인 에스타디오 산 마메스에서 열린 2018-19 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3라운드에서 아틀레틱빌바오와 0-0 무승부를 거뒀다. 이로써 바르셀로는 승점 51점으로 선두를 유지했고, 빌바오는 승점 27점으로 리그 13위로 올라섰다.

수아레스는 쿠티뉴, 메시와 함께 최전방에 배치됐다. 하지만 경기력은 최악이었다. 패스 타이밍도 맞지 않았고, 슈팅도 부정확했다. 결국 경기 후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는 수아레스에게 평점 6.15점을 부여했다. 이는 경기에 뛴 전체 선수 중 3번째, 선발 선수 중에는 2번째로 낮은 점수다.

경기 후 수아레스는 스페인 스포츠 신문 마르카를 통해 전반에 우리는 소통이 부족했다. 이것은 우리가 반드시 고쳐야 하는 것이다. 우리는 점유율을 잃었다. 서로 이야기를 하지 않았다면서 우리는 많은 경기를 치렀다. 상대는 더 많은 휴식을 취했다. 하지만 기회는 우리가 더 많이 만들었다고 했다.

슈퍼세이브로 골문을 지킨 슈테겐에 대해서는 그것이 그가 최고인 이유다. 그는 또 다시 보여줬다. 상대의 득점을 막았다고 평가했다. 메시에 대해서는 “(엘 클라시코에서 선발로) 메시가 뛰었다면 그는 이번 경기에서 100%였을 것이다. 하지만 그는 힘든 경기를 했다. 그가 계속해서 파울을 당했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