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스투 트랙 필름 영상. 제공|JYP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GOT7 새 유닛 Jus2(저스투)가 첫 미니앨범 '포커스' 타이틀곡 '포커스 온 미'로 출격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GOT7의 두번째 유닛 Jus2의 본격적인 출격을 앞두고 앨범 '포커스'의 타이틀곡명을 알리는 트랙 필름 영상을 선보였고 이를 통해 신곡 음원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특히 Jus2의 JB와 유겸은 새 앨범 '포커스'의 타이틀곡 '포커스 온 미'는 물론 총 6트랙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성을 뽐냈다.

이번 트랙 필름은 앨범 '포커스'의 트랙 리스트를 영상화해 표현한 감각적인 콘텐츠다. 총 6트랙의 수록곡 전곡 음원 일부가 약 20초 가량 담겼고, 스튜디오에서 곡 작업을 하는 JB와 유겸의 모습을 패션 필름처럼 담아냈다.

타이틀곡이자 1번 트랙인 '포커스 온 미'는 "망설이지마 더는 똑바로 봐 내 눈을 저스트 렛 미 러브 유, 렛 미 러브 유"라는 가사와 함께 몽환적인 리듬과 멜로디가 등장해 묘한 긴장감을 형성했다. 앞서 JB, 유겸이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비주얼 티저를 공개한 바 타이틀곡 역시 어떤 사운드와 콘셉트로 팬들을 매료시킬지 기대감이 높다.

이외에도 새 앨범 'FOCUS'에는 2번 트랙 '드렁크 온 유', 3번 트랙 '터치', 4번 트랙 '센스', 5번 트랙 '러브 토크', 6번 트랙 '롱 블랙'이 수록돼 각각 다른 분위기와 매력을 예고하며 유닛 Jus2의 음악 색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Jus2는 3월 5일 첫 미니앨범 '포커스' 발표에 앞서 4일 0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일본에서도 4월 10일 앨범 '포커스'의 재팬 에디션을 발매한다.

아울러 JB와 유겸은 해외 7개 도시, 10회 공연 규모의 쇼케이스 투어를 개최한다. 4월 7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4월 10일과 11일 도쿄, 14일 타이베이, 17일과 18일 오사카, 21일 자카르타, 27일과 28일 방콕, 5월 4일 싱가포르에서 각각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한편 Jus2 앨범 '포커스'의 전곡 음원을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yej@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