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하성운이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제공|스타크루이엔티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가수 하성운이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8일과 9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하성운의 첫번째 단독 팬미팅 '마이 모먼트'가 막을 내렸다.

이틀간 진행된 팬미팅에서 하성운은 자신의 근황을 알 수 있는 토크, 순발력 필요한 게임,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었던 미니공연 등 짜임새 있는 구성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켰다. 특히 하성운은 무반주 커버곡을 라이브로 불러 자신의 가창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와 함께 하성운은 24주차 '아이돌차트'에서 실시한 '봄의 시작, 3월에 가장 빛날 것 같은 아이돌은?'이라는 설문에서 1958표를 받아 당당히 1위에 올랐을 뿐 아니라 아이돌차트 랭킹에서도 순위가 급상승하며 2위에 오르며 향후 활동에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 가수 하성운이 국내 첫 단독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제공|스타크루이엔티

소속사 관계자는 "팬미팅 티켓 전석 매진에 보답이라도 하듯 하성운이 양일간 팬들과 함께 편안하면서 즐겁고 잊지못할 시간을 보내려고 최선을 다했다""향후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국내 첫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무리한 하성운은 일본 도쿄, 오사카, 타이페이, 방콕, 홍콩, 마카오 등 아시아 6개 도시에서 해외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wyj@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