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맨이 돌아왔다' 건후가 돌아왔다. 제공|KBS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귀염둥이 건후가 다시 돌아온다.

10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사랑이라는 말이 어울리는 사람'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그 중 건후는 업그레이드된 리액션을 장착한 채 돌아온다. 건후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모두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할 전망이다.

앞서 '슈돌'에 잠시 동안 출연하지 못했던 건후. 이에 '건후앓이'에 빠진 시청자들은 건후의 등장을 애타게 기다린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이런 가운데 건후가 더욱 귀여워진 모습으로 '슈돌' 등장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 속 건후는 오랜만에 만난 카메라를 향해 반갑게 인사하고 있다. 화면을 가득 채우는 건후의 얼굴이 눈 뗄 수 없이 깜찍하고 귀엽다. 동생 바보 나은이도 건후와 함께하는 것이 좋은지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무엇보다 열변을 토하고 있는 건후의 표정은 업그레이드 된 리액션으로 돌아온 건후의 귀환을 예고하고 있다. 건후의 심각한 얼굴, 야무진 손짓이 벌써부터 웃음 짓게 만든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신만의 공간을 갖게 된 건후의 모습이 그려진다. 혼자만의 시간을 만끽하는 건후의 홀로서기가 현장을 웃음바다로 물들였다는 후문. 이토록 강력한 귀여움과 리액션으로 돌아오는 건후가 어떤 모습으로 심쿵을 선사할지, 건후의 컴백이 더 기대되고 기다려진다.

'뽀시래기' 건후의 요절복통 리턴즈는 10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방송된다.

wyj@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