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뿐인 내편' 최수종의 행복은 이장우의 활약에 달렸다.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하나뿐인 내편' 이장우가 핵심 열쇠로 떠올랐다. 최수종이 살인 누명을 벗고 모두가 행복한 엔딩을 위해 이장우의 활약이 가장 중요한 상황이다.

지난 9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에서는 강수일(최수종)이 살인죄 누명을 썼다는 사실을 알아챈 왕대륙(이장우)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장고래(박성훈)에게 간 이식을 해준 뒤 강수일은 의식 불명에 빠졌다. 왕대륙은 슬픔에 빠진 김도란(유이)을 위로했다.

왕대륙은 강수일과 김도란을 보기 위해 병원을 찾았다가 양영달(이영석)을 목격했다. 강수일의 병실에서 "나 때문에 고생만 하고 미안하다"고 눈물을 보이는 현장을 본 왕대륙은 "뭐가 미안하다는 거지?"라며 강수일이 연루된 살인 사건 재판 기록을 다시 살펴보고자 했다.

재판 기록을 보여준 변호사는 의심 가는 부분이 많다고 지적했다. 왕대륙은 김도란을 찾아가 "아무래도 장인어른이 살인죄 누명을 쓴 것 같다"고 말하며 진실을 밝히기 위해 조금 더 가까이 다가서고자 했다.

예고편에는 양영달을 찾아간 왕대륙과 김도란의 모습이 그려졌다. 양영달은 도망가기도 했고, 사실을 말하기 두려워하는 모습이었다. 왕대륙이 진실을 파헤치고자 나선 만큼 강수일이 살인죄 누명을 벗고 행복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wyj@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