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이기광이 신곡을 발표한다.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입대를 앞두고 있는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이기광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신곡을 발표한다.

11일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이기광은 오는 18일 신곡을 발표한다. 방송국 심의는 마친 상태다.

이기광의 이번 신곡 발표는 입대를 앞두고 있다는 시점에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기광은 이와 함께 오는 23일과 24,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솔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기광은 오는 418일 의무경찰로 입대한다. 윤두준, 양요섭에 이어 하이라이트 멤버들 중 세 번째다. 용준형과 손동운도 입대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009AJ라는 예명으로 데뷔한 이기광은 비스트에 합류해 본격적으로 날개를 펼쳤다. 비스트로 활동하며 '픽션' '쇼크' '섀도우' '미스테리' '' '굿 럭' '리본' '1230' 등의 히트곡을 냈고, 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손동운과 결성한 하이라이트로 활동을 이어가며 '얼굴찌푸리지 말아요' '콜링 유' '어쩔 수 없지 뭐' 등의 히트곡을 냈다.

특유의 예능감으로 예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이기광은 '연기돌'로 활약하며 '지붕 뚫고 하이킥', '마이프린세스', '나도, !', '미세스 캅', '몬스터', '써클 : 이어진 두 세계', '러블리 호러블리' 등에 출연했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