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장면.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권하영기자]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박진영이 사이코메트리 하고 싶은 사람은 과연 신예은일까?

11일 밤 첫 방송된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는 이안(박진영)과 윤재인(신예은)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이안은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초능력자이자 고등학교 3학년생. 사이코메트리란 사람이나 물건에 신체를 접촉하면 그것이 가진 기억의 잔상을 읽어낼 수 있는 초능력을 뜻한다.

이안은 11년 전 화재사건으로 부모를 잃고, 고아원에서 강성모(김권)을 만났다. 성모는 현재 특수사본부 검사가 됐고, 이안은 성모에게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성장했다. 성모는 이안의 능력을 알고 또 이를 이용해 자신이 맡은 사건까지 해결했다. 

이런 그들 앞에 11년전 명성파트 사건과 유사한 살해 방화사건이 벌어졌다. 이안은 자신의 능력을 살려 사건 해결에 적극 협조했다.

결국 사건을 해결한 이안은 이에 대해 친구와 통화를 하며 걸어가는 중, 윤재인(신예은)에게 변태로 오인받아 위기에 쳐했다.

화장실에서 자신을 훔쳐보던 남자를 쫓던 윤재인(신예은)이 그시각 같은 후드에 교복을 입은 이안(박진영)을 변태로 오인한 것.

증거를 잡기 위해 이안을 뒤따르며 휴대폰으로 영상을 촬영하던 재인은 이안의 통화내용을 오인해 변태로 확신했고, 이안을 경찰에 넘긴 뒤 수감된 이안을 뒤로한 채 홀로 등교길에 올랐다.

윤재인 또한 수상한 기운을 풍겼다. 모자와 마스크로 철저하게 얼굴을 가리고 등장한 윤재인은 고3에도 불구하고 이안이 다니는 학교로 옮겨 온 전학생.

법조계 집안이냐는 선생님의 질문에 재인은 거짓으로 맞다고 답했고, 호기심과 적대감을 동시에 가지고 질문공세를 펼치는 반친구들에게는 "첫날인데 신상조사는 나중에 하자"며 답을 미루고 자리를 떠 궁금증을 자아냈다.

▲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장면. 방송화면 캡처

한편 성모는 언제까지 이안의 능력을 수사에 활용할거냐는 은지수(다솜)의 질문에 "그녀석이 진심으로 사이코메트리 하고 싶은 사람이 생길 때까지"라고 답했고, 이어 "나 역시 안이가 사이코메트리를 해주면 좋겠다고 생각한 사람이 있다, 지금쯤 그아이, 만날을 거야"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