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허현. 제공|에이전시가르텐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가수 정준영이 모바일 대화방을 통해 불법 성관계 영상을 공유했다는 보도가 전해진 가운데, 해당 대화방 참여자라는 의혹을 받고 있는 모델 허현 측이 입장을 밝혔다.

허현의 소속사 에이전시 가르텐 측은 12일 공식 SNS에 "현재 논란인 모 연예인 카카오톡 대화방 관련해 가르텐 모델 '허현'이 포함되어 있다는 의혹이 있는 가운데 동명이인일뿐 가르텐 허현은 전혀 친분도 없으며 본인과 전혀 관계없는 일임을 말씀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또한 "더불어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 유포나 악성 게시물과 댓글로 명예를 훼손하고 피해를 주는 사례에 관해서는 엄격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니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11일 'SBS 8뉴스' 보도에 따르면 정준영은 지난 2015년 친구들과의 단체 대화방에서 한 여성과의 성관계를 자랑했고, "영상 없니"라고 묻는 친구들에게 불법 성관계 영상을 공유했다. SBS는 2015년 말부터 약 10개월 분량의 대화를 입수했으며, 확인한 피해 여성만 10명에 이른다고 전했다.

보도 이후 묵묵부답이던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2일 오전 "당사도 명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다만 정준영은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즉시 귀국하기로 하였으며 귀국하는대로 경찰 수사에 성실히 임할 입장입니다"라고 밝혔다.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