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구의 연애' 포스터. 제공|MBC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호구의 연애' 제작진이 '호구'의 조건을 차세대 매력남이라고 밝혔다.

14일 오후 서울 상암동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열린 MBC 새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 제작발표회에 노시용 PD, 노승욱 PD, 박성광, 양세찬, 동우, 김민규, 성시경, 유인영, 감스트, 윤형빈이 참석했다.

이날 노시용 PD는 '호구의 연애'에 대해 "개인적으로 지금까지의 삶을 돌아보면 공유나 원빈, 현빈 같은 사람은 없었던 것 같다. 주변에는 항상 '호구의 연애' 같은 오빠나 동생들이 있었다. 시청자들돠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분들과 학교를 다니고 동아리 활동을 하다가 멋있어 보이고, 결혼을 해서 살고 있을 것이다. 차세대 매력남을 모았다고 생각한다. 가장 빛이 날 분들과 여성 분들이 동호회를 이뤄 여행을 다니는 모습을 보면서 시청자들 역시 저런 동호회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설렜으면 하는 마음이다"고 덧붙였다.

또 여성 출연자 선정 기준에 대해 노 PD는 "모집 공고를 냈다. 멤버들이 어떤 분을 좋아할까, 시청자들은 어떤 분들에게 매력을 느낄까 고민을 했다. 연예인과 비연예인을 구분하지 않고 지원을 받았다. 가능하면 남자 회원들의 선망의 대상, 같이 여행을 다녔을 때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긍정적인 기운인 분들을 위주로 섭외했다"고 설명했다.

'호구의 연애'는 주변에 있을법한 현실적인 호감 구혼자 다섯 명과 여성 회원들의 여행 과정에서 생기는 미묘한 심리 변화를 지켜보는 프로그램이다. 오는 17일 오후 9시 5분 첫 방송 예정이다.

yej@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