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능 '트래블러' 장면. 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지민 기자]'트래블러' 류준열이 뒤늦게 도착한 이제훈과 아바나 여행을 즐겼다.

14일 방송된 JTBC '트래블러'에서는 쿠바 아바나에서 처음으로 일정을 함께하게 된 류준열과 이제훈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가장 먼저 예술 공방을 찾았다. 특히 이제훈은 현지인들과 능숙하게 소통하는 모습에 "현지인 같아"라고 감탄했다. 류준열은 "형 원래 미술관 잘 다니세요?"라고 물었고 이제훈은 "나는 어디 나라를 가더라도 그 나라 미술관은 꼭 가본다"라며 류준열의 투어를 고마워했다.

이어 두 사람은 까삐똘리오, 혁명박물관을 방문했다. 류준열은 이제훈에 피델 카스트로에 대해 자연스럽게 설명하며 쿠바의 혁명 역사를 소개했다. 이제훈은 쿠바 역사에 대해서 꿰뚫은 류준열에게 "네 덕분에 재밌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처음으로 첫 식사를 함께했다. 이제훈이 좋아하는 까르보나라를 먹은 류준열은 맛이 없는 듯 깜짝 놀란 채 동공지진을 보였고 이제훈도 까르보나라를 시식, "왜지? 왜 이럴까?"라고 너털웃음을 지었다.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올드카 투어에 나섰다. 다양한 색상의 차량들이 지나다니는 길은 마치 영화같았다. 이제훈은 "와 진짜 신기하다"며 "쿠바는 진짜 신기하다. 올드카를 지금까지 유지해서 잘 타고다니네"라고 놀라워했다. 이에 대해 류준열은 "쿠바가 사탕수수등을 재배하면서 제2차세계대전 이후 부유해졌다. 그 때 좋은 차들도 들어왔는데 수교가 단절되고 최신 차량이 안들어온 거예요"라며 경제 지식까지 뽐냈다.

두 사람은 팽팽한 흥정 신경전 속에 저렴한 가격으로 올드카 투어에 성공했다. 이제훈은 능숙하게 흥정을 하는 류준열에게 감동하며 속으로 '나도 꼭 준열이처럼 해봐야지'라고 다짐했다. 이제훈은 "준열아 네 덕에 이런 올드카도 타보고 너무 좋다"며 "네 덕에 진짜 제대로 투어하고 있다"고 또다시 고마움을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