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곤이 14일 오후 공식 SNS에 팬들을 위해 준비한 화이트데이 기념 팬송 영상을 공개했다. 아르곤 팬 쇼케이스 영상 캡처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신인 그룹 아르곤이 팬들을 위해 특별한 영상을 공개했다.

아르곤(카인, 하늘, 로엘, 여운, 곤, 재운)은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팬들을 위해 준비한 화이트데이 기념 팬 송 영상을 게재했다.

“아르곤 쇼케이스 멤버들의 행복했던 순간 베스트! 사랑해요 여러분 해피 화이트데이”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는 11일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 무대에서 아르곤 멤버들이 셀카봉으로 촬영한 영상이 담겼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아르곤의 첫 번째 싱글 ‘마스터키’의 수록곡 ‘지구와 달’이 배경 음악으로 삽입되었고, ‘너는 마치 중력같이 나를 끌어당기고 있어’라는 가사가 팬들을 향한 여섯 멤버들의 애틋함을 전했다. 

더불어 영상 마지막에는 B.A.P의 ‘위드 유’ 커버 곡 무대를 선보였던 쇼케이스 장면과 팬들의 슬로건 이벤트 장면, 함께 사진 촬영을 하는 장면이 담겼다.

'ART GO ON(우리의 예술은 계속된다)'이라는 뜻을 담은 'ARGON(아르곤)'은 신인 6인조 보이그룹으로, 데뷔 전 공개한 연습 영상 등을 통해 인정받은 실력과 매력적인 외모로 이미 두터운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 

11일 첫 번째 싱글 ‘마스터키’를 발매하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마친 아르곤은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