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혁민. 사진|유튜브 캡처
[스포티비뉴스=이은지 기자] 성관계 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로 구속 수사 중인 가수 정준영과 '얼짱시대5'에 함께 출연했던 크리에이터 강혁민이 그의 사생활을 폭로했다.

강혁민은 지난 25일 자신의 유튜브 영사을 통해 정준영을 언급하며 "많은 분들이 메시지나 댓글로 물어 보더라원래 '몰카충'이었는지를 물어본다. ('얼짱시대5')촬영하면서 좋아하지는 않았지만, 1년 정도 같이 고생을 한 사이"라며 "정을 생각해서 침묵을 일관하려고 했는데 영상을 찍는 이유는 두가지가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지라시'를 나도 받았다. 보고 화가났다. 주변 소중한 사람들이 많이 거론돼 있다. 지라시가 거짓 투성이라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었다"고 첫 번째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그분과 관련돼 조사 받으신 분이 '대한민국 모든 남자들이 죄인이다'고 말했다. 어이가 없더라. 그분 주변에서는 그런 사람들 밖에 없을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많다.  그분과 똑같은 취급을 받는 것은 기분이 나쁘다. 그렇지 않은 사람도 많다는 것을, 마치 여자를 물건 취급 하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말씀을 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두 번째 이유를 덧붙였다.

강혁민은 "그 형이 나에게 했던 말들을 전부를 말씀 드릴 수 없지만, 나의 의견을 솔직하게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그 형 이미지는 여자와의 잠자리에 미친 사람 같았다. 문란하고, 병적이었던 것 같다. 병적으로 심각했던 것 같다. 대화를 하면 항상 여자 이야기만 했다. 누구랑 술을 먹었고, 누구와 술을 먹었다는 이야기 밖에 안했다. 아침까지 술을 마시고 촬영장에 오기도 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나는 누나가 있다. 그런 부류를 안좋아 한다. 여자와의 잠자리를 자랑하는 사람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렇게 자랑할 것이 없냐 싶다. (그런 모습을 보고) 그 형과 거리를 뒀다. 주변에서 소개해 달라는 사람도 있었는데, '그 형만은 안된다'고 말렸다. 같이 술을 먹으러 가자고 하면 '준영이 형은 조심해라'고 주의를 줬다"고 당시 상황을 이야기했다.

▲ 가수 정준영. 곽해미 기자 khm@spotvnews.co.kr

특히 강혁민은 "그때부터 문란한 사람이었는데, 그 형이 '몰카충'까지 진화를 했을지는 몰랐다"면서도 "언젠가 여자 문제로 터질 것이라고 생각은 했는데, 생각보다 늦게 터졌다는 생각도 든다. 감사한 것도 있다. 방송에 나가 인기를 얻으면 주변에 수많은 유혹이 생긴다. 안좋은 길로 빠지는 친구들도 많이 봤다. 문란한 유혹들이 많이 생긴다. 그 형을 항상 보면서 '나는 저렇게 되지 말아야지'라는 생각으로 유혹을 뿌리쳤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영상을) 왜 찍는지 이해가 안간다. 기술을 확인하고 싶은 것인지 성적 취향인지 모르겠다. 자기들끼리 그렇게 하는 것이면 상관없는데, 허락을 받지 않는 것은, 누나, 소중한 이성친구가 당했다고 생각하면, 잘못된 일이다. 안타깝지만 그런 부분에 있어서는 죗값을 받길 바란다"고 입장을 마무리했다.

강혁민은 지난 2011년 코미디TV에서 방송된 '얼짱시대5'에 정준영과 함께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는 웹툰 '외모지상주의'로 유명한 박태준도 함께했다.

ye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