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공원소녀의 '핑키 스타'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00만을 돌파했다. 제공|키위미디어그룹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걸그룹 공원소녀의 새 앨범 타이틀곡 '핑키 스타'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2000만을 돌파했다.

공원소녀의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파트 투' 타이틀곡 '핑키 스타' 뮤직비디오는 지난 9일 공식 유튜브와 원더케이 조회수 총합 2000만 돌파에 성공했다.

지난달 24일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선 후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온 '핑키 스타'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700만을 달성한 데뷔 앨범 타이틀곡 '퍼즐문' 뮤직비디오보다 더 높은 조회수를 달성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핑키 스타' 뮤직비디오는 '퍼즐문'과 이어지는 공원소녀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스토리, 신비롭고 감각적인 연출 및 색감, 멤버들의 화려한 퍼포먼스 등 다양한 감상 포인트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영어권 최대 케이팝 사이트 올케이팝 역시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해 "공원소녀만의 유니크한 콘셉트와 베이직한 서사가 인상적이다. 앨범 콘셉트와 매우 밀접하게 연결된 영상 및 스토리도 매우 흥미진진했다"고 호평했다.

공원소녀는 오사카와 도쿄에서 열리는 일본 첫 공식 팬미팅 'YOU GROO MY WORLD' 참석을 위해 15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한다.

오는 5월 19일에는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열리는 'KCON 2019 JAPAN'에 데뷔 처음으로 참석하며 차세대 케이팝 한류돌다운 글로벌 행보도 이어갈 예정이다.

wyj@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