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원더나인. 제공|포켓돌스튜디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원더나인이 방탄소년단 제이홉과의 인연에 대해 "정말 좋아해서 방문해주셨을 때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원더나인이 17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서교호텔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XIX' 발매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전도염은 "저희가 '언더나인틴'을 할 때 제이홉 선배님께서 도움을 주셨다. 평소에도 방탄소년단 선배님을 너무 좋아해서 제이홉 선배님이 방문해주셨을 때 많이 울 뻔했고, 끝나고도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또한 "많은 선배님들이 조언해주셨는데 그 중 제이홉 선배님이 '진심으로 무대를 하면 보는 분들도 감동 받으실 것'이라고 조언해주셨다"고 말했다.

'같은 시기에 활동해서 방송에서 마주칠 수 있을 것 같다'는 점에 대해서는 "매번 그렇듯이 뵙게되면 눈물을 흘릴 것 같다. 너무 감동적이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원더나인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스포트라이트'는 흥겨운 트랩과 댄스 홀 비트 바탕의 라틴 팝 사운드가 특징으로 중독성 있는 보컬 멜로디와 후크가 인상적인 곡이다.

원더나인은 MBC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에서 선발된 전도염, 정진성, 김태우, 신예찬, 정택현, 유용하, 박성원, 이승환, 김준서 9명의 멤버로 구성된 팀이다.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