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5일 '내일은 미스트롯' 전국투어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홍자(왼쪽)와 송가인.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미스트롯'의 송가인과 홍자가 서로에 대한 칭찬을 건넸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이 전국투어 콘서트 발표회를 25일 오후 2시 서울 서교동 하나투어V홀에서 연 가운데 송가인과 홍자가 서로를 칭찬했다.

송가인은 "'미스트롯' 통해 언니를 알게 돼 감사하고, 언니의 감정 전달법을 많이 배웠다. 저도 또 하나 배우게 됐다. 이번을 계기로 저도 그런 감정을 가지고 노래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졌다"고 말했다.

이어 홍자는 "저는 가인이가 노래할 때 나오는 파워가 사람들이 듣기엔 굉장히 흡수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타고난 게 아닌가 싶어서 부럽고 그 파워는 '톱'인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방송 이후 인지도에 대해 송가인은 "많이 알아봐주셔서 감사하다. 제가 고속터미널 지하상가 마니아다. 거기 갔더니 가게 사장님분들이 정말 좋아해주셔서 서비스로 많이 주시더라"고 말했다.

홍자는 "응원의 메시지도 많이 받아서 힘내서 지금까지 촬영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미스트롯'은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어갈 차세대 트로트 스타를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18일 방송된 8회에서는 시청률 12.9%(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미스트롯'은 다음달 4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송가인, 홍자, 강예슬, 두리, 정다경, 정미애, 김나희, 박성연, 하유비, 김소유, 숙행, 김희진까지 12명이 출연하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