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미니 6집 쇼케이스에 참석한 뉴이스트.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완전체 컴백에 "설레고 떨렸다"는 소감을 밝혔다.

뉴이스트가 29일 오후 4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미니 6집 '해필리 에버 애프터' 쇼케이스를 열고 이에 대해 언급했다.

렌은 컴백에 앞서 완전체 첫 콘서트를 마친 소감에 대해 "저희가 늘 꿈꾸던 체조경기장에서 공연을 하게 돼 꿈만 같았다. 그 꿈을 이뤄주신 러브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정말 황홀하고 꿈만 같은 감동적인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현장에서 눈물을 흘렸던 것에 대해 "너무 감동을 받아서 눈물이 나더라"고 덧붙였다.

JR은 "항상 컴백이라는 시작은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다. 다섯 명이서 연습하면서도 즐겁고 행복했다. 이번 뉴이스트의 모습, 매력들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 컸다. 더욱 러브 여러분을 생각하며 달려왔다. 저희 곁에서 항상 큰 힘이 되어주셔서 행복했다"고 말했다.

이어 아론은 "이 자리가 여전히 떨리고 긴장된다. 이번엔 저희 뉴이스트만 할 수 있는 걸 분명히 보여드리기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어깨 부상에 대해서는 "꾸준히 치료 받으면서 많이 좋아졌다.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덧붙였다.

3년 만에 완전체 5인조로 발매하는 뉴이스트의 '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동화의 결말에서 자주 쓰는 '행복하게 살았습니다'와 같은 뜻으로, 기사 3부작에 이은 새로운 시작과 변화의 시발점을 알리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뱃뱃(BET BET)'은 퓨처 베이스와 알앤비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사랑하는 너에게 나의 모든 것을 걸어보겠다'는 당당한 메시지로 뉴이스트의 섹시한 매력을 담아낸 곡이다.

뉴이스트의 '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