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미니 6집 쇼케이스에 참석한 뉴이스트 황민현.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뉴이스트 민현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완전체 뉴이스트로 돌아온 것에 대해 "애틋하고 소중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뉴이스트가 29일 오후 4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미니 6집 '해필리 에버 애프터' 쇼케이스를 열고 이에 대해 언급했다.

민현은 "2년이 꽤 긴 시간이라는 생각이 든다. 2년 동안 각자 위치에서 열심히 해왔고, 오랜만에 다시 앨범을 발매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정말 멤버들과 오래 함께 지냈고, 각자의 위치에 있을 때도 너무 자주봤다. 특별히 다르게 느껴지는 게 없었고, 오히려 멤버들과 앨범 준비하는 기간이라든지 그런 시간이 더 애틋하고 소중하게 느껴졌다"고 덧붙였다.

또한 JR은 "멤버들에게 있어서 네명에서 다섯 명이 됐다고 특별하게 달라졌다기보다는 9년이라는 시간 동안 함께하면서 항상 서로를 바라보고 서로의 행복을 바랐던 마음이 컸던 것 같다. 다섯 명이 된 지금 저희에게 있어서는 가장 큰 행복이고 그래서 더더욱 다섯 명이서 많은 곳에서 많은 팬 분들을 만나고 함께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앞서 민현은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 최종 11인으로 선발돼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워너원의 활동 종료 후 뉴이스트로 복귀해 3년 만에 완전체 활동에 나서게 됐다.

뉴이스트의 '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동화의 결말에서 자주 쓰는 '행복하게 살았습니다'와 같은 뜻으로, 기사 3부작에 이은 새로운 시작과 변화의 시발점을 알리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뱃뱃(BET BET)'은 퓨처 베이스와 알앤비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사랑하는 너에게 나의 모든 것을 걸어보겠다'는 당당한 메시지로 뉴이스트의 섹시한 매력을 담아낸 곡이다.

뉴이스트의 '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