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일 미니 6집 쇼케이스에 참석한 뉴이스트.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그룹 뉴이스트 민현이 독립 후 MBC '나 혼자 산다' 출연에 대해 "인간 황민현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뉴이스트가 29일 오후 4시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미니 6집 '해필리 에버 애프터' 쇼케이스를 열고 이에 대해 언급했다.

민현은 "제가 중3때 숙소에 올라와 10년 가까이 생활하다가 3개월 전 쯤 나오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숙소를 나오게 된 이유는 각자 관심 분야도 다르고 서로를 존중하기 위해서였는데, '나 혼자 산다'는 원래 좋아하던 프로그램이라 제가 나오니 신기하기도 하고 무대 위에서의 제 모습이 아닌 인간 황민현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백호는 "독립은 했지만 멤버들은 워낙 자주 만나 특별히 따로 산다는 느낌이 없다"고 말했고, JR 역시 "자는 시간 빼고는 같이 있기 때문에 변함이 없다"고 말했다.

특히 민현은 "멤버들 집에서 자주 잔다"는 렌의 말에 "멤버들 옷이 저희 집에 많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3년 만에 완전체 5인조로 발매하는 뉴이스트의 '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동화의 결말에서 자주 쓰는 '행복하게 살았습니다'와 같은 뜻으로, 기사 3부작에 이은 새로운 시작과 변화의 시발점을 알리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뱃뱃(BET BET)'은 퓨처 베이스와 알앤비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사랑하는 너에게 나의 모든 것을 걸어보겠다'는 당당한 메시지로 뉴이스트의 섹시한 매력을 담아낸 곡이다.

뉴이스트의 '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