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비식스(AB6IX) 쇼케이스 포스터. 제공l브랜뉴뮤직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그룹 에이비식스(AB6IX)의 데뷔 쇼케이스가 초고속으로 매진됐다.

오는 22일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에이비식스의 데뷔 쇼케이스 '퍼스트 이피 [비:컴플리트] 쇼케이스'가 열리는 가운데 2일 예매 시작 30초 만에 전석 매진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2일 오후 7시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예매 시작된 에이비식스의 쇼케이스 ' 퍼스트 이피 [비:컴플리트] 쇼케이스'는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기에 앞서 진행되는 첫 데뷔 쇼케이스 임에도 불구하고 30초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가요계 대형 신인의 가능성을 증명했다.

앞서 에이비식스는 각 멤버 및 단체 티저 사진과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완성도 있는 탄탄한 스토리의 콘텐츠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키워온 바 있어 이번 쇼케이스 매진으로 인해 이어지는 에이비식스의 행보에 대한 관심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브랜뉴뮤직은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더욱 완벽한 모습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준비가 되어있으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감사 인사와 함께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엠넷을 통해 자신들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브랜뉴보이즈'를 선보이고 있는 에이비식스(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26일 에이비식스 완전체 버전 '할리우드'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오는 22일로 공식 데뷔일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llleee24@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