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ㅣ휠라 핏 더 체인지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휠라 핏(FILA FIT) 모델 선발대회 비욘드바디 시즌2 '더 체인지'에서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 함께하는 치어리딩 미션이 펼쳐졌다.

지난 1일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연습실에서 치어리딩 미션을 위한 트레이닝이 시작됐다. 양치승 팀은 박소진·서현숙 치어리더에게, 양정원 팀은 김다정·이나경 치어리더에게 트레이닝을 받았다.

이날 트레이닝에서는 각 팀에 섞여있는 '몸치'들의 존재가 드러나 치어리더들이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프로 치어리더들의 집중 트레이닝으로 몸치 참가자들의 실력이 거듭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참가자들은 1일 첫 트레이닝에 이어 10일까지 2주 동안 연습 후 오는 15일 두산 대 삼성의 경기 중 4회 말과 6회 말에 각각 치어리딩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 제공ㅣ휠라 핏 더 체인지

휠라 핏 '더 체인지'에서는 8주 동안 12인의 운동, 의상, 식단 관리 등 다이어트 관련 사항을 지원하고 있다. 특히 팀A 멘토 양정원은 필라테스, 팀B 멘토 양치승은 헬스를 중심으로 참가자들에게 운동 방법을 코치한다.

8주 트레이닝이 끝나는 오는 6월 11일 파이널 무대에서는 참가자들의 비포 앤 애프터를 평가 후 최종 3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경쟁에서 승리한 3인의 참가자는 총 상금 1000만원과 함께 1년 동안 휠라 핏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이외에도 휠라 핏 제품 지원, 휠라 핏 행사 참여 기회 등 다양한 특전이 주어진다.

'더 체인지'는 오는 5월 말부터 네이버, 유튜브, SPOTV NOW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bestest@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