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형식. 제공|UAA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배우 박형식이 류준열이 선보인 캐릭터들의 매력이 넘친다며 솔직한 호감을 전했다.

박형식은 영화 '배심원들'(감독 홍승완·제작 반짝반짝영화사) 개봉을 앞둔 8일 오전 서울 삼청동에서 인터뷰를 갖고 이같이 말했다.

영화 '배심원들'은 국민이 배심원으로 참여하는 한국 역사상 최초의 국민참여재판이 열리고 8명이 배심원으로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법정드라마. 박형식은 청년사업가인 8번 배심원 권남우 역을 맡아 스크린 첫 신고식을 치렀다.

'배심원들'을 마지막으로 오는 6월 입대하는 박형식은 하고 싶은 장르나 역할을 묻는 질문에 "이제 처음이라 하고 싶은 게 너무 많다. 개인적으로 '스물', '형' 같은 영화를 좋아한다. 또래들과 재미있게 촬영하고 싶은 마음도 있다"고 말했다.

특히 그가 언급한 것은 류준열. 그는 "느와르 영화도 좋다. 완전 다크한 영화보다는 '돈!'처럼 유쾌한 장르영화, 그 속의 류준열 캐릭터가 너무 좋았다"며 "류준열의 캐릭터는 하나하나 다 매력이 있다. 보는 눈이 좋으신 것 같다. 기회가 된다면 저도 해보고 싶다"고 고백했다..

박형식은 "우리 영화가 잘 되어서 길게 상영도 하고. 두고두고 봐야 하는 영화로 남으면 더 좋을 것 같다"며 "군대 가기 전 마지막 작품이다보니 좋은 기억으로 남아서 다녀온 뒤에도 기대감을 심어줄 수 있으면 그것으로 감사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roky@spotvnews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