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재인(왼쪽)이 공개 열애중인 남태현의 양다리를 폭로했다. 곽혜미 기자 khm@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가수 장재인(28)이 자신과 공개 열애 중인 더 사우스 남태현(25)의 양다리 정황을 폭로했다.

장재인은 7일 오전 3시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카카오톡 메시지 캡처와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 캡처 사진 등을 공개했다.

▲ 출처l장재인 인스타그램
공개된 캡처는 남태현과 한 여성 A씨가 대화를 나눈 내용과 A씨가 장재인에게 보낸 메시지의 내용을 담고 있다. 공개된 남태현과 A씨의 대화에 따르면 A씨는 자신의 친구가 영화관에서 장재인과 함께 있는 남태현을 목격했다며 “헤어졌다고 거짓말하고 사람 갖고 노는 건 좀 아니지 않냐. 그분은 무슨 죄고 난 또 무슨 죄”라며 “사람 사이에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줬어야지”라고 말했다.

남태현이 “그런 것 아니니까 넘겨짚지 마”라며 “친구하고 싶다고 내가 얘기했지 않느냐. 나 장재인이랑 애매하다. 누나한테 난 다 솔직하게 했다”고 반박했다. 이어, “솔직히 얼마 전에도 누나도 나랑 있고 싶어 했잖아”라고 덧붙였다.

이러한 남태현의 반박에 A씨는 “내가 너랑 같이 있고 싶었던 건 최소한 네가 여자친구가 없다는 전제 아래다. 한달 전에 헤어졌다며”라고 응수했다.

▲ 출처l장재인 인스타그램
A씨는 남태현과의 대화 이후 장재인에게 이러한 정황이 담긴 카카오톡 캡처와 함께 메시지를 전달했다. A씨는 “죄송하다. 그래도 아시는게 나을 것 같아서. 그저께 저랑 같이 있었다”고 폭로했다. 이어 “여자친구 있는 것을 알았으면 절대로 시작 안 했을 관계고 걔(남태현) 말로는 오래전에 끝났다고 했다”고 전했다.

일련의 사진들과 함께 장재인은 "알아가는 사이에 멋대로 공개 연애라고 인정해버려서 내 회사 분들, 내 상황 곤란하게 만들어놓고. 이렇게 살려면 공개하지 말아야지"라며 "왜 그렇게 공개 연애랑 연락에 집착하나 했더니 자기가 하고 다니는 짓이 이러니까"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그동안 다른 여자분들은 조용히 넘어갔나 본데 나는 다른 피해자 생기는 거 더 못 본다. 정신 차릴 일은 없겠지만 최소한의 양심이라도 가지고 살아라”라고 거세게 비판했다.

▲ 출처ltvN '작업실' 방송화면 캡처
또한 tvN ‘작업실’에서 “선약이라고 우겼다”고 남태현이 얘기하라 한 것이라고도 폭로했다. 장재인은 남태현 때문에 ‘작업실’ 단체 카카오톡 대화방도 나왔다며, 멤버들에게 사과를 전하기도 했다.

현재 장재인은 인스타그램의 모든 게시물을 삭제한 상태이다. 남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달 수 있는 기능을 제한했다. 

장재인과 남태현은 지난 4월 22일 제기된 열애설을 인정하면서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당시 두 사람은 현재 방송 중인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 방송을 불과 일주일 앞둔 상황이었다. 하지만 장재인이 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남태현의 양다리 정황을 폭로하면서 두 사람은 47일 만에 상처만 남긴 채 파국을 맞고 말았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llleee24@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