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오늘의 연예 제작팀] 88주만이었습니다잠들어있던 배우 김수현 씨의 sns 71일 새로운 글이 올라왔는데요

바로 전역 인사였습니다.

21개월간의 군복무를 마치고 다시 팬들 곁으로 돌아온 김수현그의 전역 기념 행사를 보기 위해 300여 명의 팬들과 100명 가까운 취재진이 몰리기도 했는데요.

김수현씨는 밝은 미소와 함께 인사를 건내며 전역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수현씨는 "이렇게 멀리까지 귀한 발걸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사단 수색대대에 오길 잘한 것 같습니다.덕분에 꽉차게 군생활 마친 것 같습니다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는데요.

배우이기 전에 한 군인이였기에 김수현씨 역시 걸그룹을 보며 힘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아직 구체적인 활동 계획은 잡히지 않았다는 김수현연기를 너무 하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기에 하루 빨리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많은 팬들도 손 꼽아 기다렸던만큼 좋은 연기로 자주 볼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한편 자진 입대로 화제를 모은 엑소의 디오 씨는 71, 오늘 현역 입대를 했습니다. 조용히 입대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던 그는 비공개로 입소를 했는데요아쉬운 팬들을 위해 솔로곡 괜찮아도 괜찮아를 선물한 디오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팬들에 대한 마음을 담았다고 합니다디오 씨의 빈자리가 팬들에겐 괜찮지 않겠지만 열심히 노래를 들으며 버틸 팬들을 생각하며 건강하게 군복무 마치고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