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 가기 싫어'에서 박과장 역을 맡은 배우 김중돈. 제공| 인컴퍼니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중돈이 '회사 가기 싫어' 종영 소감을 전했다. 

KBS2 화요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에 출연 중인 김중돈은 2일 "대한민국 직장인들을 응원한다"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김중돈의 소속사 인컴퍼니는 '회사 가기 싫어' 촬영장 비하인드 컷과 함께 그의 종영 소감을 함께 전했다. 

극 중에서 과장 박상욱 역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김중돈은 "저에게 박상욱이라는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믿고 맡겨 주신 감독님과 작가님, 즐거운 현장을 만들어 주신 모든 스태프분들 그리고 배우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라며 "아직도 수없이 많은 직장인들의 고충과 애환을 전부 대변해 드리지 못해 아쉽네요. 대한민국 직장인들을 응원합니다. 파이팅!"이라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동안 '회사 가기 싫어'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시청자에 대한 고마움도 잊지 않았다.

'회사 가기 싫어’는 회사 가기 싫은 사람들의 아주 사소하고도 위대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이 시대의 평범한 직장인들을 위한 초밀착 리얼 오피스 드라마다. 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12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