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일 새 앨범을 발표하는 그룹 크나큰. 제공| 220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크나큰(KNK)이 새 앨범 정보를 공개하며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크나큰(박서함, 정인성, 김지훈, 오희준, 이동원)의 소속사 220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싱글 '크나큰 에스에스 콜렉션(KNK S/S COLLECTION)'의 트랙리스트와 무빙 티저를 공개했다. 

7일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선셋'을 비롯해 '위 아 더 원', '바랬어'까지 총 세 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선셋'은 혼성그룹 카드의 히트곡 '오 나나', '돈트 리콜' 등을 작업한 히트 작곡가 낯선이 이끄는 AAP 사단이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한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수록곡도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것으로 알려져 완성도 높은 앨범에 기대가 높아진다. 

8일 공개된 무빙 티저에서는 더욱 신비로운 이미지로 탈바꿈한 크나큰 멤버들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파란색 배경 위로 하얀색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한 크나큰은 완벽 비주얼과 강렬한 아우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킨다. 

크나큰은 이번 앨범을 통해 기존의 이미지에서 완전히 탈피, 한층 매력적인 모습으로 가요팬들을 사로잡겠다는 각오다. 오랜 공백기를 거치며 성장한 크나큰이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돌아올지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크나큰은 15일 오후 6시 새 앨범 전곡을 공개하고 활동에 들어간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