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스마르 ⓒFC서울

[스포티비뉴스=구리, 박주성 기자] 오스마르가 김신욱이 빠진 전북 현대를 경계했다.

FC서울은 오는 20일 저녁 7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KEB하나은행 K리그1 2019 22라운드에서 전북 현대를 상대한다. 현재 서울은 승점 42, 전북은 승점 45점으로 이번 경기는 상위권 경쟁에 승점 6점짜리 경기다.

경기를 앞둔 18일 오후 230분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GS챔피언스파크에서 전북전 사전 미디어데이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최용수 감독과 박주영, 오스마르가 참석해 전북전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오스마르는 전북전은 많은 사람들이 주목하는 경기다. 이번 홈 경기에서 승점을 가져와 더 높은 위치에 가도록 노력하겠다며 전북전 각오를 전했다.

전북은 김신욱이 이적하며 전력에 공백이 생겼다. 하지만 오스마르는 방심하지 않았다. 그는 김신욱은 좋은 선수였다. 항상 세컨드볼을 생각해야 했다. 지금 전북은 김신욱이 없다. 다른 부분을 생각해야 한다. 그래도 전북은 강한 팀이기 때문에 잘 준비해서 우리의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했다.

K리그 선발에 대해서는 유벤투스 경기는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한다. 전북 경기가 첫 번째다. 그 이후 유벤투스 경기를 생각해보겠다. K리그 올스타 대표로 뛰어 행복하다며 인터뷰를 마쳤다.

스포티비뉴스=구리, 박주성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