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사무엘 아버지와 김사무엘. 출처ㅣ김사무엘 인스타그램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가수 김사무엘이 최근 세상을 떠난 아버지에 대해 추모 메시지를 남기며, 자신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

30일 김사무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버지, 생일 축하해요. 아버지는 항상 내 마음 속에 있어요. 아버지는 내게 전설이예요. 앞으로 나도 아버지처럼 될 거예요. 많이 보고 싶어요. 사랑해요 아버지(Happy birthday dad. Always inside my heart. You are a legend to me. I’ll be like you in the future. I miss you so much. Love you so much dad.)"라는 글을 게재했다.

▲ 출처ㅣ김사무엘 인스타그램
김사무엘은 이어 팬들에게도 감사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는 "전 세계 계신 여러분,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랑을 저에게 주셔서 감사합니다. 힘이 나네요. 강해지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남기며 씩씩한 모습을 보였다. 

앞서 김사무엘의 아버지 호세 아레돈도는 미국 지역 매체의 보도를 통해 멕시코 카보 산 루카스에 위치한 콘도 미니엄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당시 현지 수사관은 둔기에 의한 외상이 발견됐다고 전했으며, 미 수사당국 역시 면밀히 조사할 것이라는 방침을 밝힌 바 있다. 

▲ 출처ㅣ김사무엘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29일(현지시간) ABC뉴스, 베이커스필드를 비롯한 미국 매체는 이달 초 발생한 호세 아레돈도 살해 사건의 용의자를 체포했다고 보도했다.

현지 매체 보도에 따르면 살해 용의자는 50대 남성으로, 법적인 이유로 그의 성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호세 아레돈도의 유가족에 따르면 그는 호세 아레돈도와 20년 이상 알고 지낸 친구로 알려졌다.

스포티비뉴스=이지원 기자 press@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