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차승원. 곽혜미 기자 khn@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맛보면 빠져나올 수 없다!"

배우 차승원이 12년 만의 코미디 영화 컴백 소감을 밝혔다. 

차승원은 7일 오전 서울 압구정CGV에서 열린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감독 이계벽) 제작보고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코미디 전문배우로 맹활약 했으나 2007년 '이장과 군수' 이후 12년간 본격 코미디에 출연하지 않았던 차승원은 이번 작품으로 본격 코믹 컴백을 알려 주목받고 있다.

12년 만의 코미디 컴백이라는 소개에 "그렇게 됐습니다"라고 웃으며 응수한 차승원은 "원조 코미디 배우? 그런 수식어가 괜찮나요"라며 말문을 열었다.

차승원은 "늘 좋아했던 장르다. 한동안 안 했었는데, 제가 잠깐 출연한 영화 '독전'에서도 저는 코미디를 했다고 생각한다"고 눙쳤다. 그는 지난해 520만 관객을 모은 '독전'에서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 역으로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차승원은 "한 번 맛보면 빠져나올 수 없다. 살짝 보여줬기에 다음엔 깊고 넓게 보여줘야겠다 생각했기에 준비하고 있다가 마침 같은 제작사 용필름 임승용 대표가 해보면 어떻겠느냐 제안을 해왔다. 휴먼 코미디로 좋은 영화일 것 같다고 해서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제가 좋아했던 장르라 그런지, 찍고 나니 부담이 없다"고 강조했다.

차승원은 2000년대 '신라의 달밤', '광복절 특사', '선생 김봉두', '귀신이 산다', '이장과 군수'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는 "그 시절 한창 코미디 영화가 만들어졌고, 제가 한창 활동하던 시기니까 맞물렸던 것 같다. '독전'에서도 단발 코미디를 했다"면서 "오랜만에 돌아왔으니 사랑받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아이 같은 아빠 ‘철수’(차승원)와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의 좌충우돌 코미디. 추석을 앞둔 오는 9월 개봉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