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애설을 강력하게 부인한 이종석-권나라. ⓒ스포티비뉴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이종석과 권나라의 열애설이 해프닝으로 끝났다.

이종석, 권나라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는 1일 스포티비뉴스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두 사람의 열애를 강력 부인했다.

에이맨프로젝트 관계자는 "당일 보도된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 두 사람은 알려진 바대로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종석과 권나라는 한 매체의 보도로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종석과 권나라는 최근 함께 있는 모습이 자주 목격됐다. 또한 권나라가 최근 이종석이 설립한 소속사인 에이맨프로젝트로 이적해 열애설에 더욱 힘을 실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관계자를 통해 "열애는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하며 열애설을 일단락시켰다. 이종석과 권나라는 친한 선후배 사이로, 열애는 절대 아니라고 강조했다. 소속사 이적 역시 열애설과는 무관한 것으로, 친한 선후배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라는 설명이다. 

이종석은 2005년 모델로 데뷔, '시크릿 가든',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학교 2013',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W',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으로 국내외 팬들이 사랑하는 한류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나영과 함께 주연을 맡았던 '로맨스는 별책부록' 촬영을 마치고 지난 3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이다.

권나라는 걸그룹 헬로비너스 멤버로 2012년 연예계에 데뷔했다. '수상한 파트너', '나의 아저씨' 등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고, '친애하는 판사님께', '닥터 프리즈너' 등에 출연하며 주연급으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이종석 소속사 에이맨프로젝트로 이적해 연기자로 완전히 전향했고, 하반기 '이태원 클라쓰' 출연을 준비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