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데뷔 2주년을 기념해 회동하는 워너원. ⓒ한희재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워너원이 데뷔 2주년을 맞아 한 자리에 뭉친다. 

워너원 멤버들은 데뷔 2주년을 자축하기 위해 7일 오후 만나기로 했다.(7일 스포티비뉴스 단독 보도) 공식적인 자리가 아닌 개인적인 일정이기에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워너원 멤버들이 2주년을 맞아 뭉치기로 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워너원 멤버들이 속한 소속사 관계자들은 "워너원이 데뷔 2주년을 맞이해 만난다. 개인적인 만남이라 장소, 시간은 알 수 없다"며 "개인 일정이 있는 일부 멤버들과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윤지성은 아쉽게 불참한다"고 밝혔다. 

7일은 워너원의 데뷔 2주년이자, 11명이 개인 활동을 시작한 후 처음 맞는 데뷔 기념일로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지난 1월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콘서트를 끝으로 각자 소속사로 돌아간 워너원에게 8월 7일은 '약속의 날'이다. 

▲ 7일 데뷔 2주년을 기념해 회동하는 워너원. 제공| 스윙엔터테인먼트

멤버들은 워너원 데뷔일인 8월 7일마다 매해 만나자고 약속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월 KBS2 '해피투게더4'에 스페셜 MC로 출연한 라이관린은 "워너원 멤버들과 함께 매년 8월 7일마다 모이기로 약속했다. 밥값은 한 해 동안 제일 돈을 많이 번 사람이 내기로 했다. 약속을 어기면 연예계 은퇴하기로 했다"고 워너원의 약속을 공개했다. 

마침내 돌아온 약속의 그날, 워너원 멤버들이 모인다. 다만 군복무 중인 리더 윤지성은 아쉽게 불참하고 일부 멤버들 역시 촬영 등 일정상 불참할 가능성도 있다. 그러나 최대한 많은 멤버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여 2주년을 기념하는 워너원 회동에 관심이 쏠린다. 

팬들 역시 워너원의 2주년 만남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이미 7일 오전부터 각종 음원차트에는 워너원의 데뷔곡 '에너제틱'이 순위에 재진입했다. 여전히 워너원을 그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부분. 

또한 워너블(워너원 공식 팬클럽)은 워너원의 시작과 끝을 함께한 장소인 고척스카이돔(이하 고척돔)에 속속 모여들고 있다. 고척돔은 워너원이 쇼콘(쇼케이스+콘서트)으로 데뷔하고, 1월 콘서트로 작별한 '워너원의 성지'나 마찬가지. 팬들은 7일 오전부터 고척돔에 모여 슬로건을 들고 단체 사진을 찍는 등, 워너원을 향한 뜨거운 애정과 사랑을 표현하는 중이다. 

▲ 7일 데뷔 2주년을 기념해 회동하는 워너원. 출처| 워너원 공식 트위터

멤버들 역시 워너원을 그리워하는 팬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다. 워너원 멤버들끼리 조촐하게 데뷔일을 기념하는 자리지만 팬들의 그리움을 잘 알고 있는 만큼, 멤버들이 워너원이 모인 모습을 담은 사진, 영상 등을 공개할 가능성도 높다. 

군복무 중이라 아쉽게 회동에 불참하는 윤지성은 소속사를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 윤지성은 입대 전 소속사에 워너원 데뷔일인 8월 7일이 되면 올려달라고 사진을 맡겼고, 소속사는 "지성이에게 소중한 오늘, 모두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라고 워너원 앨범, 멤버들과 사진을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었던 윤지성의 사진을 공개해 그의 남다른 팬사랑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지난 2017년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워너원은 지난 1월 약 1년 6개월 간의 활동을 마치고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가 현재 활발한 개인 활동 중이다. 강다니엘은 솔로 앨범을 발매했고, 박지훈-옹성우는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열여덟의 순간'을 촬영 중이다. 황민현은 뉴이스트로 돌아가 활동 중이며 이대휘, 박우진은 AB6IX로, 배진영은 CIX로 데뷔했다. 하성운과 김재환은 솔로 가수로 활약하고 있고, 라이관린은 한중 양국에서 활동했다. 윤지성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중이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