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시세끼' 출연진. 윤세아(왼쪽), 염정아(가운데), 박소담.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tvN '삼시세끼' 산촌 편에 참여한 염정아가 윤세아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칭찬을 이제 그만했으면 할 정도로 많이 한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삼시세끼' 산촌 편 제작발표회가 8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린 가운데, 염정아가 이와 같이 말했다.

염정아는 "하루하루가 힘들지만 재밌다. 여러분도 같이 느끼시길 간절히 바란다. 윤세아씨는 칭찬 요정이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캐릭터다. 상대방이 부담스러울 정도로 '이제 그만했으면' 할 정도로 칭찬을 한다. 그게 몸에 배어 있는 습관이다"라고 말했다.

윤세아는 "'삼시세끼' 아니면 경험할 수 없는 산골 생활이 궁금했다. 실은 정아 언니와 친분 덕분에 함께하게 된 것 같다. 내면, 외면으로 항상 단단하게 만들어주는 분인데 이렇게 묻어가게 돼서 제 인생의 복덩어리라는 생각이 든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또한 박소담은 "아침에 내가 뭘 해먹었는지 생각이 안 날 때가 있다. 정말 힘차게 살아왔구나 싶다. 제가 이 곳에 있지만 이 곳에 있는 나를 빨리 방송으로 보고 싶다는 생각이 크게 든다. 저도 내일 방송 보면서 내가 저기서 저런 말을 하고 행동했구나. 우리가 저런 음식을 저렇게 먹었구나를 알아가는 계기가 될 것 같아서 기대된다"고 말했다.

'삼시세끼' 산촌 편은 2년 만에 돌아오는 tvN '삼시세끼' 시리즈의 새로운 시즌이다. 이번에는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까지 첫 여성 출연자들로 구성돼 캐스팅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세 사람은 강원도 정선에서 제철 맞은 텃밭 작물만을 활용해 '자급자족 유기농 라이프'를 실현하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삼시세끼' 산촌 편은 9일 밤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bestest@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