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한직업'에 이어 '멜로가 체질'까지 이병헌 감독과 연이어 호흡을 맞추는 배우 공명.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공명이 이병헌 감독의 페르소나라는 수식어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8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 이병헌·김영영, 연출 이병헌·김혜영) 제작발표회에서 "이병헌 감독님과 연이어 두 작품을 선보일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공명은 천만 영화 '극한직업'에 이어 첫 드라마 연출작인 '멜로가 체질'까지, 이병헌 감독과 연이어 두 작품을 함께 한다. 

이병헌 감독의 페르소나가 되는 것 아니냐는 질문에 공명은 "'멜로가 체질'을 선택하게 된 계기는 오로지 이병헌 감독님이었다. 제게는 너무 감사한 분이고, 존경하는 분이다. 아까 감독님과도 대화를 나눴는데 올해 감독님과 두 작품을 함께 선보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고 말했다.

이어 "현장에도 '극한직업'을 함께 했던 스태프 분들이 몇분 계신다. '극한직업'의 행복했던 시간들을 '멜로가 체질'에서도 또 한 번 느끼고 있어서 정말 즐겁게 촬영 중이다"라고 활짝 웃었다. 

'멜로가 체질'은 서른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수다블록버스터. '극한직업'으로 천만 감독이 된 이병헌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9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