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목식당' 이대 백반집이 논란에 휩싸였다. 출처| SBS '골목식당' 방송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이하 골목식당)' 측이 이대 백반집과 관련된 입장을 밝히지 않겠다고 알렸다. 

'골목식당' 관계자는 8일 스포티비뉴스에 "밝힐 입장이 없다. 앞으로도 따로 입장을 밝히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튜버 임대표의맛집탐방(이하 임대표)은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골목식당'에 출연해 논란이 된 이대 백반집을 방문한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가게 점원은 '골목식당' 측에 강한 불만을 제기하면서 "사람을 아예 사기꾼으로 만들어놨다", "우리 사장님은 싸울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혀 후폭풍이 일었다. 

이대 백반집은 이미 백종원의 솔루션을 무시한 가게 운영으로 논란에 휩싸였다. 또한 백종원이 알려주지 않은 레시피를 백종원의 솔루션이라고 거짓 홍보하는 등 백종원을 배신감에 눈물짓게만들었다. 

여기에 백종원, 혹은 '골목식당' 측과 싸울 준비까지 하고 있다고 밝히면서 더욱 강한 논란이 예상된다. 그러나 제작진은 논란에 일절 대응하지 않겠다는 입장. 관계자는 "이대 백반집과 관련해 밝힐 입장이 없다. 앞으로도 입장을 따로 밝히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이대 백반집에 대한 논란에 더이상 입장을 표명하지 않겠다고 분명히 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