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암전'의 배우 서예지. 제공|킹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배우 서예지가 영화 '암전'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진선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9일 서울 삼청동 한 카페에서 '암전'(감독 김진원, 제작 토닉프로젝트, 아이뉴컴퍼니) 개봉을 앞두고 스포티비뉴스와 인터뷰를 가진 서예지는 이 같이 말했다.

혼자 있을 때 천연 비누를 만드는 게 취미라고 밝힌 서예지는 "진선규 오빠에게도 줬다"고 웃었다.

이어 "첫 만남 때부터 너무 서로 좋아했다. 서로가 작품을 함께 해보고 싶어 했는데 이번에 같이 연기하는 신이 많아 행복했다"고 말했다. 또한 "어제 시사회 현장에서도 너무 행복했다. 아내분 분도 오셨는데 사이가 너무 좋으시더라"고 비하인드를 덧붙였다. 

배우로서 진선규의 장점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영화 '범죄도시'를 봤는데 '어떻게 저렇게 이질감 없이 연기를 할까'라는 생각과 함께 감탄이 나왔다. 오빠는 그게 능력인 것 같다"고 답했다.

서예지는 "이 영화는 제게 남다르다. 최선을 다하고 애틋하다"며 진선규뿐 아니라 스태프들과 나눈 호흡도 너무 좋았다고 말했다. "이렇게 호흡을 잘맞는 스태프들 처음 만났다. 여러 작품을 했지만 (전체) 호흡은 이 작품이 베스트에 가깝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선규 오빠가 흥행의 아이콘이니까 그 에너지로 영화가 잘됐으면 좋겠다"고 웃었다.

'암전'은 신인 감독이 상영금지된 공포영화의 실체를 찾아가며 마주한 사건을 그린 공포영화. 서예지는 극 중 최고의 공포영화를 만들겠다는 열망으로 가득 찬 신인 감독 미정 역을 맡았다. 오는 15일 개봉.

스포티비뉴스=유지희 기자 tree@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