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일 오후 6시 첫 솔로 싱글 '지누스 헤이데이'를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 나서는 위너 김진우. 제공| YG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위너 김진우가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위너 김진우는 14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서 가진 스포티비와 인터뷰에서 "다시 데뷔하는 기분"이라고 위너 멤버에서 솔로 가수로 나서는 각오를 전했다. 

김진우는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 싱글 '지누스 헤이데이'를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 나선다. 위너 멤버로 각종 음원차트와 시상식을 석권하며 승승장구해온 김진우는 멤버 강승윤, 송민호에 이어 솔로로 가요계에 출격한다.

김진우는 "너무 떨리고 어색하다. 넷이서 같이 하다가 혼자 하니까 불안하기도 하다"며 "좀 괴롭다. 솔로로 나오는 건 너무 좋고, 팬분들도 기다려주셨다. 멤버들이랑 어제도 밤 늦게까지 얘기를 했는데 응원 많이 해줬다. 긴장하지 말고 잘 하라고 해주더라"고 말했다. 

김진우의 첫 솔로곡 '또또또'는 감미로운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강조된 팝 장르곡. 섬세한 연애 감정이 재치있게 담긴 가사가 특징이다.

특히 '또또또'에는 위너 멤버 송민호가 지원사격에 나서 눈길을 끈다. 송민호는 솔로에 도전하는 김진우를 위해 '또또또' 피처링에 참여하는 것은 물론, 작사-작곡에도 이름을 올리며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네 명이서 채우던 무대를 혼자 꾸미게 되면서 부담감도 있었다는 김진우는 "처음에는 힘들었다. 부담도 컸다"며 "그런 감정을 덜기 위해 연습생 때 연습했던 만큼 열심히 했다. 허점을 보이지 않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 다시 데뷔하는 기분"이라고 말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